애플워치 가죽 밴드 스트랩, 새로 출시?

안녕하세요. IT 소식을 전달하는 IT's Me(잇츠미)입니다. 오늘도 지난번 애플워치 프라이드 밴드에 이어서 애플워치 밴드 스트랩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직 출시 전이라 루머에 불과하지만 애플워치의 가죽 밴드 스트랩이 새로 출시된다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일지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애플워치 가죽 밴드 스트랩, 새로 나올까?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

애플의 제품들이 다 그러하겠지만 애플워치의 밴드 스트랩은 가격이 비싸기로 유명합니다. 그러다 보니 가짜 제품들도 많이 나오고 있기도 합니다. 비싼 가격인 제품은 무려 수십만 원에 달하기도 하니까요. 그래서 보통 무난한 스포츠 밴드 스트랩을 많이들 쓰시죠. 하지만 캐주얼한 용도가 아니라 클래식한 디자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가죽밴드나 밀레니즈 루프를 선호하기도 합니다. 가죽 제품 중 가죽 루프 밴드가 그나마 저렴한 편이라(12만 5천 원) 이걸 차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이와 유사한 가죽 스트랩 밴드가 출시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애플 소식] - 새로 출시할 애플워치 6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올해 나올 애플워치 6. 기대할 만큼 변화가 있을까?

안녕하세요. IT 소식을 전달하는 IT's Me(잇츠미)입니다. 요새 애플워치와 관련한 소식을 많이 전해드리고 있네요. 이 흐름을 이어서 오늘은 올해 새로 출시될 예정인 애플워치 6에 대한 소식을 알�

sjy-itsme.tistory.com

 

 

2. 새로 유출된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 밴드는 어떤 모습?

유출된 가죽 밴드 스트랩(왼쪽)과 기존 가죽 루프 밴드

새로운 애플워치의 가죽 스트랩 밴드의 유출된 사진입니다. 뭔가 묘하게 비슷한 듯 다른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가죽 루프 밴드는 튀어나온 부분의 형태가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 밴드의 가장자리까지 이어져 있다면 유출된 애플워치의 가죽 스트랩 밴드는 돌기 부분이 가장자리에서 끝난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언뜻 보면 비슷해 보이지만 다른 느낌을 줍니다. 유출된 것이 더 폭신할 것 같은 느낌도 드네요. 

 

 

 

그리고 기존 애플워치의 가죽 루프 밴드가 루프로 팔에 고정하는 형태라면 유출된 가죽 밴드 스트랩에는 루프가 보이지 않습니다. 유출된 영상을 보면 밀레니즈 루프처럼 자석의 형태로 고정되게 되어 있더군요. 유출된 애플워치의 가죽 밴드 스트랩이 자력이 어느 정도나 강할진 모르겠으나 애플의 정품으로 출시된다면 쉽게 떨어지진 않을 테고 그러면 착용성은 기존보다 더 좋아질 듯합니다. 

애플워치의 가죽 스트랩 밴드의 색상은 파란색, 하늘색, 오렌지, 갈색, 블랙, 레드 색상이 보이네요. 저 위 사진의 밴드는 꽤나 그럴듯하게 보였지만 이 사진의 가죽 스트랩 밴드는 약간 가품 같아 보이기도 합니다. 비닐봉지의 영향일지도 모르지만 조금 싼 티가 나기도 하네요. 그래서 유출된 곳들의 반응을 보면 호불호가 갈리고 있더군요. 예전 가죽 루프 밴드가 낫다는 반응과 함께 자석으로 연결되는 것이 불안하다는 반응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참신하고 예쁘다는 반응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출시는 이번 여름 WWDC 때에 발표될 확률이 높습니다. 애플은 주요 행사 때 애플워치의 새로운 밴드 스트랩을 종종 발표하곤 했기 때문에 위 유출된 스트랩 밴드가 진품이라면, 출시가 곧 눈앞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유출된 출처가 베트남의 한 현지 상점이라고 하는데, 정말 유출된 것인지 아니면 가품인 것인지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실제 WWDC 때까지 기다려봐야 하겠습니다.

 

[애플 제품 리뷰] - 여름철을 맞아 산뜻한 애플워치 밴드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새로운 여름 색상의 아이폰 케이스와 애플워치 밴드스트랩 출시!

안녕하세요. IT 소식을 전달하는 IT's Me(잇츠미)입니다. 요새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여름이 다가왔다는 게 체감되고 있습니다. 최고 온도가 30도가 넘어가고 있더라고요. 이렇게 더운 여름, 애플이

sjy-itsme.tistory.com

 

 

지금까지 유출된 애플워치의 새로운 가죽 스트랩 밴드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애플워치 자체도 비싸지만, 더 무서운 건 줄질이라고 합니다. 애플워치의 정품 스트랩 밴드를 몇 개 사모으기 시작하면 애플워치 본체의 가격을 뛰어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죠. 심지어 밴드 자체가 애플워치보다 비싼 제품들도 많으니까요. 애플워치의 줄질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어쨌든 애플워치의 새로운 가죽 스트랩 밴드의 출시는 반가운 소식일지 모르겠네요. 물론 루머에 그칠 수도 있지만요.

지금까지 IT 정보를 전달하는 IT’s me(잇츠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에서 다른 애플 소식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링크들을 살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