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4.0.1 업데이트 내용! 업데이트 하세요.

iOS 14.0.1 급하게 업데이트?

iOS 14가 업데이트된지 얼마되지 않아 급하게 14.0.1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보통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을 때 iOS 14 후 14.1 이런 식으로 업데이트됐지만 14.0.1로 업데이트된 것은 이례적인데요. iOS 14 업데이트의 버그 수정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어떤 내용이 업데이트됐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iOS 14.0.1 업데이트 내용

iOS 14에서 제대로 적용되지 않던 버그들 수정이 주된 업데이트입니다.

iOS 14.0.1

iOS 14에서 업데이트된 내용 중 아이폰의 기본 웹 브라우저와 기본 메일 앱을 서드파티 앱으로 바꿀 수 있는 업데이트 내용이 있었습니다. 기본 웹브라우저인 사파리를 크롬으로 바꿀 수 있고, 메일 앱을 지메일이나 아웃룩 등으로 바꿀 수 있는 기능이었는데요.(이 기능의 사용법은 아래의 글을 참조하세요.)

참조:[애플 꿀팁] - 아이폰 기본 메일앱 지메일, 스파크로 바꾸는 방법

 

아이폰 기본 메일앱 지메일, 스파크로 바꾸는 방법

아이폰의 기본 메일 앱을 바꾸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은 메신저의 등장으로 사적인 용도로 주고받는 일은 거의 사라졌지만,  업무용으로 메일 앱은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요.

sjy-itsme.tistory.com

[애플 꿀팁] - 아이폰 인터넷 브라우저, 크롬의 장단점과 바꾸는 방법

 

아이폰 인터넷 브라우저, 크롬의 장단점과 바꾸는 방법

아이폰 인터넷 기본 브라우저를 크롬으로 바꿔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터넷 브라우저란 보통 여러분들이 흔히 아는 크롬, 웨일, 익스플로러, 엣지 등 인터넷 페이지에 접속할 수

sjy-itsme.tistory.com

이 설정이 아이폰을 재시동했을 때 다시 사파리랑 메일 앱으로 원래대로 바뀌어버리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 문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 7과 아이폰 7 플러스에서 카메라 미리보기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카메라 미리보기가 무엇인지는 모르겠네요. 혹시 아시는 분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또한 아이폰이 와이파이에 가끔 잡히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부 메일앱에서 메일을 보내지 못하는 문제, 뉴스 위젯에서 이미지가 나타나지 않는 문제, 기타 보안 문제가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iPad OS 14.0.1 역시 동일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iOS 14가 아직 초기라 버그가 조금 있는 듯 합니다. 이런 문제가 있으셨던 분은 빠르게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에 대한 또 다른 유용한 소식들이 아래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