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케이스 케이스티파이, 특별한 하인즈 에디션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IT 소식을 전달하는 IT's Me(잇츠미)입니다. 오늘은 가장 유명한 아이폰 케이스 브랜드를 살펴볼 것입니다. 바로 케이스티파이 케이스인데요. 케이스티파이에서 아이폰의 케이스로 HEINZ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케첩으로 유명한 HEINZ가 과연 어떤 모습으로 출시되었을까요?


1.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하인즈 에디션 출시!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는 특히 유명한 샐럽들이 케이스를 사용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케이스가 엄청나게 보호력이 좋다거나 엄청나게 얇아서 그립감이 좋다거나 한 것은 아닙니다. 바로 케이스티파이 케이스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끌려 많은 분들이 구입을 합니다. 자체의 디자인도 좋지만, 케이스티파이 케이스의 매력은 예쁜 디자인에 더해 나만의 커스텀을 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케이스입니다. 이 브랜드에서 특별한 컬렉션을 추가했다고 하는데요. 바로 케이스티파이의

 

 

 

하인즈 컬렉션입니다. 하인즈는 케찹, 마요네즈 등 다양한 소스류로 출시되는 브랜드이지만 특히 많은 사람들에게 유명한 것은 바로 케첩입니다. 케이스티파이 케이스가 국제 케첩의 날(이런 게 있는지도 몰랐네요.)에 바로 이 하인즈 케첩 컬렉션으로 케이스를 출시했는데요. 한번 어떤 모습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하인즈 컬렉션 모습

하인즈 컬렉션 임팩트 범퍼케이스

케이스티파이의 하인즈 컬렉션 케이스 중 대표적인 임팩트 범퍼 케이스입니다. 정말 하인즈 케첩의 모습을 그대로 쏙 닮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케첩의 색깔, 하인즈의 로고에 센스 있게 우측 상단에는 "TEAR HERE(찢는 곳)"이라는 표시까지 넣어 진짜 케첩 같은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카메라 영역을 둘러싼 "케이스티파이"라는 띠도 케이스티파이의 케이스라는 것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그리고 가운데 빈 영역에는 사용자가 원하는 문구(영어만)를 넣어 자기만의 케이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전 제 블로그 이름을 넣어봤습니다. 폰트까지 맞춰주기 때문에 그럴싸하죠?

 

케이스티파이 하인즈 컬렉션 퍼피케이스

두 번째 케이스는 퍼피 케이스입니다. 임팩트 범퍼 케이스와 동일하게 가운데에 문구를 넣을 수 있습니다. 색상은 좀 더 진한 편이지만 디자인 자체는 거의 유사합니다. 퍼피 케이스는 임팩트 범퍼 케이스와는 달리 케이스가 좀 더 말랑말랑해서 손가락으로 눌리는 형태입니다. 둘 중에 전 임팩트 범퍼 케이스를 선호할 것 같지만 개인 선호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밖의 하인즈 컬렉션 케이스

그밖에 하인즈 포켓 퀼트 케이스, 케찹 진열장 케이스, 케첩 플로티스 케이스, 레드 체크 케이스, 하인즈 모노그램 케이스 등이 추가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케이스들은 따로 커스텀의 여지는 없지만 재밌는 케이스도 있습니다. 하인즈 포켓 퀼트 케이스는 퍼피 케이스인데 눌릴 때 케찹을 짜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나머지 케이스들은 무늬만 있고 나머지 부분은 투명한 클리어 케이스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런데 아이폰 케이스 말고도 다른 케이스도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3. 케이스티파이 하인즈 컬렉션, 아이폰 말고 에어팟 애플 워치도?

케이스티파이 하인즈 컬렉션은 아이폰 케이스 말고 애플의 다른 제품에 맞는 제품들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에어팟 케이스, 애플워키 밴드, 그립밴드, 심지어 맥북 케이스까지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 제품들은 어떤 디자인을 갖고 있을까요?

 

하인즈 에어팟 컬렉션

위는 하인즈의 에어팟 컬렉션입니다. 두 가지의 디자인을 보여주는데요. 하인즈 케찹의 색을 살린 빨간색 케이스와 하인즈의 로고 포인트가 있는 클리어 케이스가 마련돼 있습니다. 아이폰의 케이스와 깔맞춤하면 잘 어울릴 듯한 에어팟 케이스들입니다.  

 

하인즈 애플워치 밴드 밴드
하인즈 맥북 케이스

하인즈 컬렉션에는 애플워치 밴드와 맥북 케이스까지 있긴한데 나름 포인트로 나쁠 것 같진 않지만 개인적으로 아이폰과 함께 이것까지 다 하는 건 너무 과한 것 같고 여러분의 애플 제품 중 포인트로 삼을 만한 제품에 1~2가지 깔맞춤으로 구입하여 써보시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제품들의 전반적인 가격대는 50달러 내외이고 에어팟 케이스만 35달러입니다. 한화로는 대략 6만원, 에어팟 케이스는 4만 원대 가격입니다. 케이스티파이 자체가 저렴한 브랜드는 아닌 만큼 약간 다소 비싼 케이스이긴 합니다. 하지만 내가 꾸밀 수 있는 여지가 있고 완성도 있는 케이스, 게다가 유명한 하인즈 브랜드와의 콜라보인만큼 관심 가져 볼만한 케이스인 것은 분명합니다. 한번 관련 페이지를 둘러보며, 자신이 직접 문구를 넣어보고 꾸며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아래의 글들를 통해 아이폰의 유용한 소식과 꿀팁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